아직까지도 불고기 4DX 맛보지 않은 흑우 없제? K-푸드하면 불고기,
또 불고기하면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
이것은 변치않는 진리 아니던가. (반박 시, 불고기 4DX 사줘야함)
롯데리아가 지난 2월 불고기버거의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불고기 4DX에 이어 한국적 K-버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2004년에 한우불고기버거 출시 이후,
약 18년만에 한우버거 시리즈 라인업을 확장한 것!
이번 신메뉴의 핵심은 업계 유일 국내산 한우를 패티의 주 원료로 한
한우불고기버거의 라인업을 강화했다는 점이다.
기존 제품에 패티가 1장뿐이라 아쉬웠던 사람들은
‘더블 한우불고기버거’에 주목!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우 패티 2장으로 돌아왔다.
버거의 풍미를 제대로 느껴보고자 하는 이들이
주목할 신메뉴는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다.
양송이 버섯 원물이 약 40%나 들어감은 물론,
트러플 오일을 함유한 크림소스가 가미되어 맛이 풍부해졌다.!
한우 신제품 2종은 기존 한우불고기버거와
동일하게 브리오쉬 번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저온에서 12시간 발효한 통밀 효모를 사용해
기존 번보다 부드럽다는 것이 브리오쉬 번의 가장 큰 장점.
번에는 국내산 한우를 패티 원료로 한 제품 특성을 위해
한우협회 인증 마크인 ‘한우 불 도장’이 각인되어 있어
먹는 이로 하여금 특별함을 더 한다.
그냥 먹어도 맛있을 조합에 식감과 디테일까지
신경쓰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에 누구보다 진심일 거라는 킹리적 갓심 발동!
롯데리아는 더블 한우불고기버거와 한우 트러플머쉬룸 버거의 출시를 기념해
7월 6일부터 약 2주간 콤보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혹은 롯데잇츠 앱을
통해 한우버거 3종 단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런치플레이션에 작은 돈도 아끼게되는 우리,
조금이나마 진정할 수 있을지도..?
23일에는 신제품 2종 출시 및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기념하여
롯데리아 홍대점에서 사진행사와 함께 소비자 대상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SNS 해시태그 사진이벤트와 에어볼 추첨이 이날의 메인 행사.
특히 에어볼 추첨은 한우불고기버거 세트 교환권과
롯데GRS 금액권 등 야무진 경품이 준비되어 있던만큼
현장을 찾은 MZ의 호응이 가장 좋았다고?! 지난 30년동안 받은 사랑에 감사하고,
이를 보답하고자 한 롯데리아의 마음이 전해진 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