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로 일상이 새로워졌다. 새롭게 시작된 일상을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미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름하여 ‘스마일 캠페인’!
‘스마일 캠페인’은 5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었다.
당첨자는 1,937명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설립연도인 1937년에 맞춘 것은 안 비밀… ( ͡° ͜ʖ ͡°)
참여하는 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경품대비 꿀이었다는 반응이 많다.
참여방법은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스마일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트위터에 올리면 된다.
올릴 때 해시태그 #크리스피크림, #쉘위스마일도넛 은 물론 필수!
1등 1명에게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실물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 도넛(20돈)이 증정된다.
2등은 2명으로, 서울 시그니엘 룸 디럭스 숙박권을 제공될 예정.
이 밖에도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교환권이,
1,837명에게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 교환권이 증정된다.
오는 28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SNS계정을 통해
당첨 결과를 알려준다고 하니, 기다림마저 달콤해지는 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