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로 일상이 새로워졌다. 새롭게 시작된 일상을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미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름하여 ‘스마일 캠페인’!

설립연도 1937년 당첨자도 1937명 ?!

달콤한 순간 셀 위 스마일 도넛!

‘스마일 캠페인’은 5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었다.
당첨자는 1,937명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설립연도인 1937년에 맞춘 것은 안 비밀… ( ͡° ͜ʖ ͡°)
참여하는 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경품대비 꿀이었다는 반응이 많다.

참여방법은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스마일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트위터에 올리면 된다.
올릴 때 해시태그 #크리스피크림, #쉘위스마일도넛 은 물론 필수!

1등 1명에게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실물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 도넛(20돈)이 증정된다.
2등은 2명으로, 서울 시그니엘 룸 디럭스 숙박권을 제공될 예정.

이 밖에도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교환권이,
1,837명에게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 교환권이 증정된다.
오는 28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SNS계정을 통해
당첨 결과를 알려준다고 하니, 기다림마저 달콤해지는 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