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입맛 소유자들을 위해 롯데리아는 오늘도 열일 중!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디저트 2종과 드링크를 출시했기 때문!

MZ 트렌드 반영한 디저트&음료 출시

K-주전부리 ‘할매니얼’ 입맛 저격

새로 출시되는 디저트는 전통 간식인 꽈배기를 재해석한 뉴트로 제품이다.
페스츄리 생지를 튀겨 겉바속촉을 실천한 ‘페스츄리 꽈배기 플레인’,
여기에 시나몬 슈가 시즈닝을 뿌려 더욱 달콤하고
중독성 강한 ‘페스츄리 꽈배기 시나몬’ 까지.

듣기만 해도 군침 도는 이 둘에 미숫가루 라떼(R/L)가 빠질 수 없지.
우유 베이스에 미숫가루를 더해, 엄마가 어릴 적 해주던 맛 그대로라구!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객층이 선호하는 대중적인 맛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든든하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디저트와 음료로 구성된
‘꽈배기 콤보’로도 만나볼 수 있으니,
식사대용으로도 넘나 좋을 듯. 꽈배기 콤보는 단품 별 구매 금액 대비
약 15%나 저렴하다고 하니, 콤보로 먹지 않을 이유가 없다.

할매니얼 뿐 아니라, 최근 바쁜 일상으로
간편식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을 겨냥했다.
시간대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장점.
향후에도 새로운 디저트와 드링크 출시로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국인은 역시 밥심 아닌가. 아무리 바빠도 굶지 말고 다니자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