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 차우철 대표님의 시상식! >
<지난 9월 2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 차우철 대표님의 시상식! >
롯데GRS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1 국가고객만족도(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12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그거 얼마나 좋은건데?!
국내외에서 생산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의 품질과 만족 수준을 측정한 지수 모델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과 함께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 지수이다.
여기서 12년 연속 1위면 우리 엄청난 거 아니냐구…!
우리 롯데리아는 소비자 만족을 위한 다양한 신메뉴 개발과 가성 · 가심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 캠페인을 적극 운영했다!
라인업 확대한 총 3종의 한우 버거 시리즈는 출시 첫 주 약 25만개
2주차에 약 30만개로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했으며,
제품 매출 구성비 역시 기존 약6%에서 약12%로 증가하는 등
판매량 호조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더해, 롯데리아는 매출 분석을 통해 전체 매출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든든점심’ 시간대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확대했는데~
롯데의 1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의 쾌거 달성!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