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 리뉴얼! 다양한 라인업 재구성!
든든~한 판매 효과!
‘통 오징어링’ 판매량 35% 증가
디저트 전년대비 약 450만개 이상 추가 판매
새로운 가상세계 플랫폼 ‘랏츠 스낵타운’
롯데리아의 디저트 제품 리뉴얼과 라인업 확장이 성공적으로 이뤄졌다!
긍정적인 고객 반응과 제품 판매량이 모두 늘어났는데,
어떤 제품들이 리뉴얼 됐길래? 바로 알아보자.
분쇄하지 않은 통 오징어를 튀겨 쫄깃한 식감을 더하고
롯데리아 시그니처 소스인 ‘잠발라야 소스’를
함께 제공해 감칠맛을 높인 ‘통 오징어링’.
리뉴얼 전 대비 일 평균 판매량 약 35% 이상 증가하는 등,
이미 인기 디저트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롯데리아 #리뉴얼 #성공적!
남녀노소 전 객층이 선호하는
치즈스틱, 모짜크림 치즈볼,
여름철 아이스샷 라인업 확대 등
디저트 제품을 강화!
전년 동기간(1~8월) 대비
디저트 판매량이 약 450만개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니,
#롯데리아 #리뉴얼 #성공적!
가상세계 플랫폼 통해 롯데리아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또한 롯데리아는 지난 7월 디저트 제품을 2.5D 디자인 기법으로
메타버스 플랫 폼 내 가상 마을인 ‘랏츠 스낵타운’을 형성했으며,
랏츠테마파크, 감자밭, 롯캉스비치, 치즈목장
4개의 콘셉트 존을 통해 테마 구역 별 다양한 체험과 신제품 출시 전달 등
다양하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 중이다.
고객선호 제품, 트랜드 조사 등, 롯데리아 임직원들은
오늘도 신메뉴 개발에 열심히인데..!
브랜드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하고 탄탄한 햄버거, 디저트, 음료의
라인업이 펼쳐질 거라고 하니,
다음에는 어떤 즐거운 라인업이 또 펼쳐질까~?